생활정보

언더헤어 올바른 손질방법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8. 2. 8. 15:13


언더헤어 올바른 손질방법

언더 헤어를 제대로 관리하려면 먼저 자신의 언더 헤어의 유형을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제모를 위하여 자신에게 좋은 방법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언더헤어 처리는 미적관점과 건강과 위생적인 ​​장점도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제모나 왁싱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브라질리언 왁싱 이나 제모가 많이 보편화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몸 중에서도 민감한 영역은 가장 민감한 부분 중 하나이며 이부분에 털이있는 것은 싫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이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여러분들게서는 당신은 언더헤어 올바른 의 적절한 제모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사람은 아름답고 싶은 마음과 동시에 편안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더 헤어 올바른 제모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적인 풍조와 규범과 관계가 있으며 그때 그때의 트렌드와 습관에 의해 체모가 어떻게 여겨졌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언더 헤어 그대로두고 자연스럽게 맡기는 경향이 남녀 불문하고 나오고는 있지만, 그러나 어떤방법으로 언더 헤어 처리를 적당한 제모 방법을 이용하여 처리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수영복을 입을때 방해가 된다는 이유와 언더 헤어 가 없는것이 섹스의 순간에 좋다는 이유로 처리를하는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언더 헤어 역사를 살펴보면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는 장벽의 역할이었을 것 입니다.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여 성기영역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방어역할이 있고 섹스시의 자극을 억제하였다고 합니다.





언더헤어 올바른 제모 방법으로 다음과 같은 이상적인 처리 방법이 있습니다.


면도기 사용 : 면도기로 면도하는 방법은 쉽고 빠르고 편안한 방법 입니다. 좋은점으로는 시간이 걸리지 않고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쁜점은 매일 조금씩 언더 헤어가 자라기 때문에 따끔 따끔하고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하여 처리하지 않으면 피부에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면도칼로 처리하는 경우에는 따뜻한 샤워 중 피부가 젖은 상태에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근이 부드럽게되기 때문입니다. 





왁싱 처리 : 좋은점으로는 아주 매끈하게 제모가되며 그 상태가 약 3주간 지속됩니다. 그러나 나쁜점은 제모 처리를 할 때 불편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처리한 부분이 붉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올 것 입니다. 왁싱을 이용하여 제모 처리는 정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나 응고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크림 제모 : 크림을 사용한 방법은 통증도 없고 매끈하고 말끔하게 제모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지 반드시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좋은점으로는 빠르고 고통없이 처리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모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만 짧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며칠 지나면 언더 헤어 는 원래대로 자라게될 것 입니다. 크림은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언더 헤어 제모 처리방법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사람에 따라서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준비물도 필요합니다.





레이저 제모 :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완전하게 제모 를 위해서는 8회 정도 받으셔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 방법을 결정하면 반드시 조사를하고 전문가 있는 피부과를 방문하여 실시하셔야 합니다. 레이저 치료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이 가장 자신에게 좋은지를 조사 할 것입니다. 장점으로는 분명히 제모 방법으로는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돈과 시간이 필요하며 1~2개월마다 1번 총 약 8회정도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 비키니 라인의 체모를 빠르고 깨끗하게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장범으로는 여름 비키니 라인을 신경 쓰지 않아도 좋고 쉬운 방법입니다. 적어도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는 샵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언더헤어 타입에 맞는 방법으로 자신에게 가장 맞는 제모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언더 헤어 처리방법으로 자극을 주어 모낭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주 작고 열린 상처가 되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는 세균이나 미생물의 번식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처리시에는 충분히 주의하여 이후에도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