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내일키움통장 안내
KEB하나은행 내일키움통장 안내
정부가 서민과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포용적 금융을 강조하면서 은행권이 너나 할 것 없이 취약계층에 우대 혜택을 주는 금융 상품 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 KEB하나은행 내일키움통장 금융 상품 은 자활근로사업단 참여자에게 연 3.3%의 금리를 제공하는 금융 상품 입니다.
내일 키움통장 금융 상품 은 가입자가 목돈 마련을 위해 적립금을 불입하면, 운영지침에서 정한 정부지원금 관리기관에서 정부지원금을 추가로 적립하고 윤영지침의 요건 충족 시 정부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으로 보건복지부와 KEB하나은행이 함께하는 금융 상품 입니다.
내일키움통장 가입대상은 운영 지침에 따라 지방자치단체가 은행에 가입 승인을 통보한 실명의 개인 및 중앙자활센터로 상호부금으로 가입기간은 고객의 경우 36개월, 중앙자활센터는 60개월 입니다. 가입금액은 고객의 경우 5만원.10만원.20만원이며, 중앙자활센터는 제한이 없습니다.
KEB하나은행 내일키움통장 적립방법은 고객의 경우 매월 1회 일정액에 한해 가입시 저정한 금액만 입금하면 됩니다. 중앙자활센터의 경우 적립금액 및 적립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입금이 가능한 금융 상품 입니다. 또한 우대금리가 제공되는데 최대 연 0.8%까지 적용 받으실 수 있는 금융 상품 입니다.
또한 수수료 우대도 제공됩니다. 전자금융(자동화기기, 폰뱅킹,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타행 이체거래, 자동화기기를 통한 마감 후 현금인출 거래 매우러 총 10회씩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금융 상품 입니다.
내일키움통장 금융 상품 은 일하는 수급가구 및 비수급 근로빈곤층의 자활을 위한 자금으로써의 목돈 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 입니다. 내일 키움 통장은 본인이 매일 일정하게 저축한 금액에 정부와 자자체가 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하여 자립을 위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금융 상품 입니다.